건강 챙기고, 기름 값 아끼는 절호 찬스
상태바
건강 챙기고, 기름 값 아끼는 절호 찬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 10월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 대상

기아차 10월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 대상

금연클리닉 및 에코드라이빙 이벤트 열려

기아자동차가 10월 ‘K5 하이브리드 500h’ 및 ‘K7 하이브리드 700h’ 개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금연 캠페인’과 ‘에코 드라이빙 이벤트’를 펼친다.

하이브리드 고객의 자발적인 경제운전을 유도하는 동시에 건강까지 함께 챙기겠다는 발상에서 나온 기획.

우선 하이브리드 두 차종 개인 출고 고객이 전국 보건소 금연클리닉을 수료하면 주유상품권 50만원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면 차량 출고 후 1년 이내에 전국 보건소에서 6개월 금연 시 발급해주는 ‘금연 확인증’과 혈액검사 결과 서류를 본인이 출고한 지점에 제출하면 된다.

아울러 차량 표준 연비 10% 초과 달성 고객에게는 주유상품권 5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고객정보를 기입하고, 관련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K5 하이브리드 500h 표준연비는 ℓ당 16.8km이고, K7 하이브리드 700h는 16km다. 10% 초과 달성한 결과는 각각 18.5km와 17.6km.

참여 고객은 차량 주행 후 시동을 끌 경우 3초간 차량 계기반에 나타나는 주행 결과 화면을 촬영하면 된다. 이 때 화면에 나타나는 ‘1회 주행 시 주행거리’가 50km를 넘어야 한다.

주행 결과 화면에는 ‘1회 주행 시 주행거리’ 외에도 ‘주행 연비’ 및 ‘주행 가능거리’ 정보가 표시된다.

또한 차량 계기반 내 화면과 함께,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자동차 등록증 내 고객명과 차대번호도 동시에 보이도록 촬영해야 한다.

이벤트는 17일부터 11월 17일까지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다. 관련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차량 표준 연비 10%를 초과 달성하지 못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2잔을 선물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10월 하이브리드 고객이 금연을 통해 건강을 챙기고, 자발적인 경제운전을 통해 기름 값까지 절약하는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