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 견적 받고 순금 3돈 받으세요~!"
상태바
"내차 견적 받고 순금 3돈 받으세요~!"
  • 박종욱 기자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4.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J셀카, 견적 요청하면 즉석복권 증정

 AJ렌터카의 중고차매입전문브랜드 AJ셀카(대표 이현우)가 내차 견적을 요청하는 고객에게 약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J셀카는 부산국제광고제 국가브랜드선정위원회가 주최한 ‘2014 국가대표 브랜드대상’에서 중고차매매부문 대상을 수상함에 따라 이를 고객과 함께 기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AJ셀카 홈페이지(www.ajsellcar.co.kr)에 방문해 이름, 지역, 차량 등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고 견적을 요청하면 된다.

이후 AJ셀카 직원이 직접 방문해 차량을 체크한 뒤 견적을 알아보게 된다.회사는 선착순으로 견적을 요청하는 총 3000명의 고객에게 즉석(스크래치) 복권 1매를 현장에서 증정하며, 당첨여부는 바로 확인 가능하다. 100% 당첨확률인 이번 복권 이벤트의 경품은 수상기념 주화(순금 3돈), SK상품권, 케익교환권 등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AJ셀카 고객지원센터(1588-0015)에 문의하면 된다.

AJ셀카는 지난해 7월 변경된 자회사 중고차 서비스 브랜드 ‘AJ카리안’의 새 이름이다.

기존 중고차 업체들과 달리 매입서비스를 특화해 운영 중이며, 차량매니저가 자동차를 팔고 싶은 고객을 100% 직접 방문하고, 자체 프라이싱 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관련 서비스와 시스템을 한 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