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년 한국GM, 사장이 전국 돌며 경영현황설명
상태바
12주년 한국GM, 사장이 전국 돌며 경영현황설명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기념일 앞두고 지방사업장서 임직원 격려
 
 
 

창립 기념일 앞두고 지방사업장서 임직원 격려

“다양한 신차 출시로 국내시장 입지 더욱 강화”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한국GM 사장이 회사 출범 12주년 기념일인 17일에 앞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경영현황설명회를 열었다. 출범 이후 이뤄낸 괄목상대한 성과를 함께 축하하고, 모두가 하나가 돼 경쟁력 강화를 통한 지속가능경영에 박차를 가하자는 취지에서다.

호샤 사장은 7일과 8일에 이어 13일과 16일 나흘간 부평∙군산∙창원∙보령 등 지방사업장을 직접 돌며 10차례에 걸쳐 회사 성과와 도전과제∙사업전략 공유 등으로 구성된 경영현황설명회를 열었다.

한국GM은 지난 2002년 10월 회사 출범 이후 비약적인 판매실적 및 매출증가를 거뒀다. 아울러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GM 및 쉐보레 브랜드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주도했다.

회사 출범 이후 매년 1조원 이상 대규모 투자로 국내 경제에 기여했으며, 협력업체 지원 및 활발한 사회공헌으로 시민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했다. 지난 12년간 국내 최대 외국인 직접투자 기업 중 한 곳으로 소임을 다한 것.

한국GM은 지난 12년 성과를 바탕으로 연구개발 및 각종 시설에 대한 국내 투자를 지속해 세계 최고 품질 제품을 디자인∙생산∙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가장 중요한 자산인 임직원과 소통을 더욱 강화해 경쟁력과 지속가능성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