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만점 ‘그랜드 C4 피카소’ 진가는 캠핑장에서
상태바
인기 만점 ‘그랜드 C4 피카소’ 진가는 캠핑장에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 ‘2014 가을 코카프’ 공식 협찬

시트로엥, ‘2014 가을 코카프’ 공식 협찬

대표모델 전시 및 다양한 체험 행사 마련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18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대부도캠핑시티에서 개최되는 ‘2014 가을 코카프(2014 Fall KOCAF)’를 공식 후원한다.

페스티벌 참여를 통해 캠핑 계절 가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캠핑 마니아에게 시트로엥 프리미엄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 장점과 매력이 전달될 예정이다.

우선 현장에 시트로엥 홍보존과 체험존이 마련된다. 시트로엥 대표 인기 모델을 가까이서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홍보존에는 그랜드 C4 피카소를 비롯해 독특한 매력을 지닌 컨버터블 ‘DS3 카브리오’와 프랑스 대통령 의전차량으로 유명한 ‘DS5’가 전시된다. 전시 모델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참가자들은 캠핑장 내에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포장된 그랜드 C4 피카소 차량을 경험하는 택시 드라이빙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페스티벌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2가족에게 집에서 캠핑장까지 그랜드 C4 피카소로 픽업하는 시승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페스티벌 참가 가족에게 주어지는 코베아 웰컴패키지에 시트로엥 기념품을 지원한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는 독특한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연비와 강력한 주행성능, 높은 공간 활용도가 호평을 받으며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국내 출시된 미니밴 선호도 조사에서 수입차 중 최다 득표를 얻었고, 국산∙수입차를 통틀어 전체 3위를 차지했다.

‘2014 가을 코카프’는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가 주최하는 행사. 특별한 캠핑 체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특별 콘서트가 운영된다. 준비된 체험 프로그램에는 캐리커처∙림보∙요가∙천체관측 등이 있고, 인기 그룹 울랄라세션 특별 콘서트와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