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대전시지부, '사고 줄이기 다짐대회 및 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대전시지부, '사고 줄이기 다짐대회 및 체육대회'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4.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대전시지부는 최근 대전 한밭체육관에서 '교통사고 줄이기 다짐대회 및 체육대회<사진>'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체육대회는 (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대전시지부가 주최하고 대전광역시청, 교통안전공단,도로교통공단의 후원하에 진행됐으며, 대전지방경찰청 기관단체장 및 내빈 50명과 모범운전자회원 650명 등 총 700여명이 참석했다.

모범운전자 대전시지부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모범운전자 3분기 합동근무상황을 점검하고, 회원 상호간 우의를 돈독히 하며 나아가 화합을 도모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개최됐다고 밝혔다.

3분기 합동상황점검을 시작으로 화려하게 막을 연 행사는 1부에서 교통사고예방 및 소통증진을 위해 헌신해온 모범운전자 회원 42명에 대해 감사장을 수여하면서 그간의 노고를 치하.격려하는 '표창장 수여식'을 거쳐 2부에선 족구, 피구, 줄다리기 등의 본격적인 체육대회 행사를 가졌고, 노래자랑 및 경품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박창하 지부장은 대회사에서 "항상 교통사고 줄이기에 앞장서고 있는 모든 회원분들께 존경과 감사를 표하는 바이다"며 "오늘 믿음과 사랑으로 맺어진 화합의 한마당을 통해 그간의 노고를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는 멋진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백춘희 대전광역시 부시장은 "대전 모범운전자들이 솔선수범하여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교통경찰관과 연합하여 교통사고를 줄이는데 선봉에 서주어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감사함을 표시했다.

김미옥 기자 bbnews@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