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콰트로 경험할 수 있는 극한 체험 행사
상태바
아우디 콰트로 경험할 수 있는 극한 체험 행사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 익스피리언스 핀란드’ 참가자 모집

‘아이스 익스피리언스 핀란드’ 참가자 모집

2015년 2월 4~8일 일정, 23일부터 선착순

아우디코리아가 2015년 2월 4일부터 8일까지 닷새 일정으로 핀란드 무오니오 지역에서 진행되는 ‘2015 아우디 아이스 익스피리언스 핀란드’ 참가자를 모집한다.

북극 한계선을 200km 지나 설원이 끝없이 펼쳐진 핀란드 무오니오 지역에서 진행되는 행사에서 아우디 고성능 모델 S5 스포트백으로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7km에 이르는 얼음호수 위에서 펼쳐질 서킷 주행을 통해 순수한 드라이빙 즐거움과 함께, 얼음 표면과 같은 극한의 노면 상태에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선보이는 아우디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quattro)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우디 겨울 시즌 대표 드라이빙 체험 행사로 콰트로 드라이빙 스쿨 강사들이 지그재그 슬라럼과 코너 브레이킹 기술은 물론 다양한 핸들링 코스와 아이스 서킷 주행 등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통해 빙상에서 안전 운전에 대한 이론과 실제 운전에 대해 지도∙교육하게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스노우 스쿠터 투어 및 핀란드 사우나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아우디 콰트로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1980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아우디가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를 대중에 처음 선보인 후 고객이 직접 다양한 환경 속에서 콰트로 주행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1981년부터 시작됐다.

전 세계적으로 800여회에 걸쳐 열리고 있으며, 참가인원만 연간 1만4500여명에 이르는 아우디 대표 고객 체험 행사다.

이번 행사 참가자 모집은 23일부터 ‘2015 아우디 아이스 익스피리언스 핀란드’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참가비는 410만원 정도로, 왕복 항공료는 별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