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TBX 대구점, 교통 캠페인 매월 전개
상태바
한국타이어TBX 대구점, 교통 캠페인 매월 전개
  • 서철석 기자 csseo@gyotongn.com
  • 승인 2014.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주)한국타이어 TBX대구점은 매월 정기적으로 '교통안전 캠페인' 행사를 전개, 실제로 지점 주변의 사고가 감소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대구점은 교통캠페인 뿐만 아니라 방문 고객에게 안전운행을 당부하고, 이어 운전자들에게 안전운행 의식제고를 위해 1: 1 맞춤식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함으로써 모두가 안전운행과 사고 감소에 뜻을 함께 할 것을 약속받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들이 동참해 사고 감소 30% 이상의 효과를 거두었다는 자체 분석을 내 놓았다.

민창백 지점장은 "타이어를 판매하면서 방문 고객들이 교통안전, 안전운행에 동참하도록 하기 위해 철저한 정기점검을 실시하고 있다"면서 "특히 화물차량 소유자와 운전자들이 물동량 수송 등을 하면서 안전운행을 몸소 실천할 수 있도록 안전운행 캠페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민 지점장은 "오천만 사고 감소를 위해 지점 반경 100m이내 사고예방 활동을 지속적이고 계획적으로 실시, 생활화 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타이어 서비스 센터 TBX 대구점은 지역내에서 함께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최상의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타이어 교체 후 철저한 안전 점검을 시행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질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