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머(Lemur)는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의 귀여운 캐릭터로 인기가 많았던 마다가스카르의 마스코트와도 같은 친근한 동물인 여우 원숭이 이름<사진>.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 상영 기념으로 출시하게 된 리머 요금은 마다가스카르항공이 운항하는 방콕∼안타나나리보 구간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2매 중 1매는 어른 요금 적용을 받고 1매는 무료 티켓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금형태로, 출발일 기준 이번 달부터 12월17일까지 적용된다.
이번 할인 행사는 금년 9월 30일까지 예약을 완료해야 하는 등의 제약 조건이 있지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마다가스카르를 여행·방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다가스카르는 한국 시장에서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이지만 지난 7월 한국에서 상영돼 인기를 모았던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로 인해 마다가스카르에 대한 인지도가 상승하면서 점차 새로운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마다가스카르항공은 현재 수도 안타나나리보에서 파리, 밀렌, 요하네스버그, 나이로비, 모리셔스, 방콕 등으로 국제선 운항을 하고 있으며, 지난 해 6월부터 마다가스카르의 수도인 안타나나리보에와 방콕간 주 2회 운항이 시작하면서 한국시장에 진출했다.(문의: 02-3708-8531)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