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T-마일리지 특별적립 시범운영 행사’ 개최
상태바
티머니, ‘T-마일리지 특별적립 시범운영 행사’ 개최
  • 정규호 기자 jkh@gyotongn.com
  • 승인 2014.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한 ‘T-마일리지 특별적립 시범운영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월30일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사용액의 0.2%를 적립하는 기본 적립에 추가로 월 40회 이상 티머니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3%를 추가 적립해, 총 1.5%의 T-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는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한 ‘T-마일리지 특별적립 시범운영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총 5개월간 진행하며, 이번 행사에 고객이 참여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에 방문해 자신의 티머니 카드를 마일리지 서비스로 등록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는 서울시민 뿐 아니라 전국민과 동시 실시한다. 한국스마트카드 단말기가 설치돼 있지 않는 지방 지역의 교통카드 단말기에서 티머니 카드로 대중교통요금을 결제하는 고객들에 대해서도 제공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T-마일리지 특별적립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향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안도 검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 시범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