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연말 이웃돕기 성금 250억원 전달
상태바
현대차그룹, 연말 이웃돕기 성금 250억원 전달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 1호 기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 1호 기부

2003년부터 12년간 1590억원 기탁

현대자동차그룹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따듯한 나눔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 250억원을 기탁했다.

특히 현대차그룹은 모금 캠페인이 시작되는 첫날 1호 기부자로 전달해 그 의미를 더했다.

현대차그룹은 이날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건물에서 정의선 부회장과 허동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정의선 부회장은 “현대차그룹이 전달하는 성금이 따뜻한 나눔 마중물이 돼 우리 사회 각계각층 이웃사랑을 더욱 활발히 이끌어내는데 도움 됐으면 좋겠다”며 “내년에도 쉽지 않은 경영환경을 예상하고 있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 힘들어지는 이웃을 기억하고 돌아보며 그룹 전문성을 활용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장애인, 학대피해아동, 다문화 가정’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이웃 및 저소득층을 지원하는 데 활용된다.

올해 성금 전달을 통해 현대차그룹은 지난 2003년부터 12년간 총 159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게 됐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세월호 사고에 따른 국가적 아픔을 함께하고,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안전 인프라 구축에 힘을 보태기 위해 지난 5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100억원을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