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SNS 회원 대상 기내식 체험행사 진행
상태바
아시아나, SNS 회원 대상 기내식 체험행사 진행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4.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 SNS회원들이 기내식을 직접 만들고 맛보는 체험 기회 가져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이 지난 20일 인천공항 지원단지에 위치한 LSG스카이쉐프에서 아시아나 SNS 회원들을 대상으로 기내식 체험행사를 마련했다<사진>.

이날 행사에서 20여명의 참가자들은 아시아나 기내식을 생산하는 LSG스카이쉐프에서 일반인들에게는 공개되지 않는 기내식 생산 과정을 견학했다. 또한 견과류와 치즈를 곁들인 건강 샐러드와 안심 스테이크 등 인기 기내식을 직접 만드는 체험기회를 가졌다.

아시아나는 이 외에도 식재료 준비부터 항공기 탑재까지 안전 및 위생을 중시하는 기내식 제조과정에 대한 강의 등을 통해 그동안 참가자들이 기내식에 대해 가져왔던 호기심을 풀어주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기내식 체험단은 아시아나 기내식에 관심을 가진 회원들이 체험단이 되고 싶은 이유 및 신청사연을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9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응모해 아시아나 기내식 담당자들의 심사를 통해 선발됐다. 특히 최종 20명 선발에 약 210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를 희망하는 등 기내식 체험단 모집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본 행사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한현미 서비스본부장은 "2012년부터 연간 2회 실시하고 있는 기내식 체험단 행사는 기내식에 대한 고객의 소리를 가장 가깝게 접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라며 "본 행사를 통해 보다 맛있고 품격있는 기내식을 제공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