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제주지역 찾아가는 서비스 실시
상태바
볼보트럭, 제주지역 찾아가는 서비스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지역 내 5개 거점 순회

21일 지역 내 5개 거점 순회

차량점검∙소모품 교환 서비스

볼보트럭코리아가 제주지역 고객을 위해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했다. 21일 오전∙오후에 걸쳐 제주지역 5개 거점을 순회하며 열렸다.

기본적인 차량 점검은 물론 엔진오일 및 필터, 램프류 점검 및 교환 서비스가 이뤄졌다.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해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 상담 서비스도 제공됐다.

찾아가는 서비스는 제주지역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차량 점검을 받아 겨울철 동안 안전 운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김영재 사장은 “지난 2009년 볼보트럭 전용공간인 제주사업소가 개소된 이래 현재 제주지역에는 100대가 넘는 볼보트럭이 운행되고 있다”며 “단순 무상점검 서비스를 넘어서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제주지역 고객 의견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비즈니스에 반영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트럭은 2004년부터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업계 최초로 사전 무상점검 서비스인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를 매년 개최해 왔다. 이동이 많은 고객을 위해 전국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직접 찾아가는 고객중심 서비스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현재 제주지역을 포함한 전국 27개 지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만 신규 서비스 네트워크 3곳을 추가 확장 및 리뉴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