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피니티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 제공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

26일까지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

16가지 무상점검 및 구매할인 혜택

인피니티가 오는 26일까지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12개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성수∙서초∙양재∙용산∙일산∙분당∙대전∙대구∙부산∙광주∙창원∙제주)에서 동시 진행된다. 고객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이 가능하도록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 엔진오일∙타이어공기압∙브레이크패드 등 16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종 소모품 할인혜택도 있다. 겨울철 필수 확인 항목인 변속기오일∙와이퍼블레이드∙공기정화필터 등은 10%, 배터리∙파워스티어링오일 등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20%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2본 이상을 교환하면 캠페인 종료 후 추첨해 고급 골프용품을 제공한다.

각 서비스센터별로 마련된 고객 만족 프로그램도 있다. 스노우 체인과 각종 오일류 및 엔진오일강화제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해 준다.

‘사고차량 지원’ 혜택 3가지도 추가됐다. 2015년 1월 31일까지 실시되는데, 갑작스러운 사고로 차량 운행이 불가능하면 고객 주소지에서 가장 가까운 인피니티 서비스센터로 사고차량을 무상 견인해 준다.

차량 입고 후에는 귀가를 돕기 위해 1회에 한해 교통비를 지원한다. 또한 혜택 기간 중 사고 수리를 받은 고객이 1년 이내 사고 수리로 재 입고하면 수리비용에 따라 보험 면책금을 지원해 준다.

인피니티는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TOE)’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정착시켜왔다.

양관모 애프터세일즈 총괄 부장은 “겨울철에도 고객이 인피니티 강력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보다 폭넓고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준비했다”며 “구매부터 차량 관리까지 특별하게 책임지는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오랜 기간 진정한 감동을 주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 기간 중 모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기념품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