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대중 교통비 무료 지급’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스마트카드, ‘대중 교통비 무료 지급’ 이벤트 진행
  • 정규호 기자 jkh@gyotongn.com
  • 승인 2014.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티머니 3.0 론칭 기념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모바일티머니 3.0 론칭을 기념해 대중교통비 무료 지급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고객과 최근 3개월 미사용 고객들이 모바일티머니 3.0 앱을 내려 받고 회원 가입을 하면, 교통비 1회 요금인 1050원의 포인트가 즉시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지급 받은 1050 포인트는 티머니로 전환돼 버스,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신규 가입 후 3일 이내 포인트로 지급되며, 12월 31일까지 티머니로 전환이 가능하다. 31일까지 티머니로 미전환 시 일괄 소멸된다.

이외에 기존 모바일 티머니 이용 고객은 친구에게 모바일티머니 3.0 추천 메시지를 보낸 후, 해당 친구가 회원 가입을 하면 1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우수 추천 고객들에게는 맥북에어, 아이패드에어2 등 푸짐한 경품의 기회가 주어진다.

모바일티머니 3.0은 기존 모바일티머니 2.0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앱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교통비 버는 앱’ 이란 콘셉트로 다시 태어난 모바일티머니 3.0은 앱 상에서 이벤트 참여, 광고 시청, 쇼핑하기 등의 방식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이를 티머니로 전환하여 교통비는 물론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티머니 3.0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와 모바일 티머니 3.0 앱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당 앱은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SKT, KT, LG유플러스 등 통신사 앱 마켓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jkh@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