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불스원샷 VIP DAY’ 성료
상태바
불스원, ‘불스원샷 VIP DAY’ 성료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4.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40여개 자동차동호회 회원 등 200명 참여

불스원이 지난 11일 서울 삼성동 JBK 컨벤션 홀에서 자동차 동호회 회원 대상으로 ‘불스원샷 VIP DAY’ 를 개최했다. 업체는 대표제품인 ‘불스원샷’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들의 소중한 의견들을 직접 듣기 위해 2013년 7월부터 매달 자동차 동호회 회원들을 위한 간담회 자리를 마련해왔다.

올해 처음 개최된 ‘불스원샷 VIP DAY’는 지난 1년간 간담회에 참석했던 동호회 회원들이 함께 모이는 대규모 행사로 동호회 회원 등 총 200여명이 참석했다.

‘불스원샷 VIP DAY’는 간담회 형식에서 탈피하여 게임, 공연, 퀴즈, 제품 시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여 참석자 전원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연말 파티 형식으로 기획했다. 이벤트 시작 전 진행되었던 불스원의 신제품 엔진오일 '비졸'과 '불스원 미러'를 상세히 소개한 프레젠테이션은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행사장 내부에 차량을 비치해 불스원샷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며 참가자들이 불스원샷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특히 ‘카지노’를 컨셉으로 다양한 게임에 참여하여 획득한 불스원샷 코인 개수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그램은 이벤트 참석자들의 열성적인 참여를 이끌어 냈다.

이외에도 동호회 대항전 OX 게임 프로그램은 불스원 및 자동차 관리에 관한 질문으로 구성되었다. OX게임의 최후 1인이 속한 '올 뉴 카니발 패밀리' 동호회에 동호회 지원금을 제공하여 참석자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유정연 마케팅 담당 전무는 “1여 년간 진행해왔던 불스원샷 간담회로 인해 불스원은 그동안 300여명의 VIP분들과 인연을 맺게 되었다. 불스원 대표제품인 '불스원샷'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대표적인 연료시스템 클리너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것은 자동차 동호회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