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마을버스조합 '총회 및 가족송년 행사' 개최
상태바
경기도마을버스조합 '총회 및 가족송년 행사' 개최
  • 임영일 기자 yi2064@gyotongn.com
  • 승인 2014.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도 전달
 

【경기】경기도마을버스조합이 지난 16일 수원 호텔케슬 크리스탈홀에서 총회 및 불우이웃돕기 사랑나눔 행사에 이어 한마음 가족 송년회 행사<사진>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장현국 경기도의원, 김건중 경기도 교통국장, 이종숙 전국마을버스연합회장을 비롯한 도내 육운단체장과 조합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마을버스업계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사업자에 대한 표창수여 및 장학금 전달식도 열렸다.

문용식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안전한 마을버스 만들기는 물론 외지노선, 교통취약지역 등에도 원활한 운송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교통민원 해소에 앞장서겠다"고 말하면서 "마을버스는 언제나 이웃의 다리가 되어 왔으며 이제는 매서운 한파를 겪으며 힘겨운 겨울을 보내는 이웃들과 함께 사랑을 나누게 돼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효진 경기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한 해를 나눔으로 마무리하는 경기도마을버스 조합원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면서 "마을버스가 경기도민을 목적지에 안전하게 모시는 것처럼, 경기공동모금회로 기탁해주신 성금을 경기도 관내의 어려운 이웃에게 온전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백정녀 녹양교통 대표, 김흥근 행복운수 대표, 오륜운수 이동규 대표에게 공로패가 수여됐다. 또 우수사업자 및 모범운전자 12명 등에게는 상패가, 중부대학교 함일우 학생 등 20명에게는 장학금이 전달됐다.

한편 앞서 열린 총회에서는 감사선임 및 2015년도 세입·세출 예산안안건이 원안대로 통과됐으며 김동수 매봉여객 대표가 조합 이사로 선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