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겨울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아우디, 겨울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18일까지 하이원리조트에서

내년 1월 18일까지 하이원리조트에서

주차장∙라운지 운영, 차량 무상점검도

아우디코리아가 19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한 달 동안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리조트에서 고객 대상 ‘겨울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프로그램 기간 중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한 아우디 고객은 전용 주차장과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컨시어지서비스와 냉각수∙타이어∙제동장치∙배터리 점검 등 겨울철 필수 점검사항 상태를 무상점검 받을 수 있다.

차를 맡기면 슬로프에서 겨울철 스포츠를 즐기는 동안 무상점검이 이뤄져 추가 소요 시간 없이 편리하고 신속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 우선 혜택을 주는데 주차장 및 고객 라운지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 차량 무상점검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접수는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아우디는 독일스키협회 공식 후원사로 30년 가까이 겨울 스포츠 후원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이는 겨울철 사고 위험이 높은 눈길∙빙판길 등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주행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아우디 콰트로 기술을 표현하는 데 최적 소재였기 때문이다.

콰트로 기술이 적용된 아우디 차량은 1년 365일 중 평균 110일 이상 비와 눈이 내리고, 70% 이상이 산지인 한국 지형에 강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도 아우디 콰트로 장착 모델은 지난해 국내 아우디 전체 판매량(2만44대) 가운데 76%(1만5140대)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