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넥스트, 아주캐피탈과 AVM 연계상품 출시
상태바
이미지넥스트, 아주캐피탈과 AVM 연계상품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4.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1만원대로 가능...포드 익스플로러 구매 대상 1월말까지

이미지넥스트(대표이사 백원인)가 16일 아주캐피탈(대표이사 이윤종)의 차량 리스상품과 자사의 AVM 시스템인 ‘360° 옴니뷰’를 연계한 상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3월 출시한 애프터 마켓용 어라운드뷰시스템(이하 AVM)으로 마치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듯 내 차 주변 360도를 사각지대 없이 모니터링하며 주행 및 주차가 가능한 안전 시스템이다.

이미지넥스트의 AVM 및 카메라시스템은 현재 르노삼성자동차 순정옵션과 쌍용자동차 전방카메라에 적용 중으로 완성차 업체에서 품질을 검증 받은 시스템이다.

이번 연계 상품은 기존 소비자가 120만원 상당의 옴니뷰 시스템을 월 1만원 대로 설치 가능하도록 해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 했다.

특히 포드의 베스트셀링 대형 SUV ‘익스플로러’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고성능, 경제성에 안전성까지 추가 제공하게 되어 행사 기간 중 구입하는 고객은 특별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아주캐피탈의 포드 익스플로러-옴니뷰 결합상품은 내년 1월말까지 포드 공식 딜러사 선인자동차에서 익스플로러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결합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어라운드뷰 필요 차종에 옴니뷰 결합 상품을 확대 실시 할 예정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저렴한 가격으로 옴니뷰를 이용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