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를 표현하라’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상태바
‘티머니를 표현하라’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정규호 기자 jkh@gyotongn.com
  • 승인 2014.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자매의 ‘별에서 온 티머니’ 대상 수상

티자매의 ‘별에서 온 티머니’가 한국스마트카드의 ‘티머니를 표현하라’ UCC 공모전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12월23일 본사에서 ‘제2회 티머니 대국민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2월24일 밝혔다.

대상으로는 티자매의 ‘별에서 온 티머니’가 수상했다. 외계인도 탐내는 티머니 카드를 주제로 독창적 영상을 선보여 심사위원단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우수상은 T캘린더의 특징을 명쾌하게 전달한 ‘강력추천 T-캘린더’와 모바일 티머니를 담백하게 표현한 ‘교통비 지출의 혁명’이 차지했다.

또, 심플한 영상에 힙합 랩을 가미한 ‘All Day T-money’와 탄탄한 구성력으로 T캘린더를 표현한 ‘T캘린더 1분 정복’, 깔끔한 영상미가 돋보인 ‘똑똑한 생활습관 모바일 티머니 알아보기’ 등이 장려상으로 뽑혔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 자리에서 대상 1팀 300만 원, 우수상 2팀 각 100만 원, 장려상 3팀 각 50만 원 등 총 650만 원의 상금을 전달했다.

최 대표는 “티머니 UCC 공모전에 관심을 갖고 개성과 창의성이 넘치는 작품을 출품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향후에도 UCC 공모전이 티머니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사용자들의 개성과 끼를 펼칠 수 있는 참여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수상작들은 티머니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유투브, App 마켓 등 티머니의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통해 홍보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