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차량 옵션 보고 등급 맞히면 상품이 가득”
상태바
SK엔카, “차량 옵션 보고 등급 맞히면 상품이 가득”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등급진단팩’ 어플 활용 퀴즈 이벤트 실시

중고차 오픈마켓 SK엔카(대표 김상범)가 자사 어플에서 제시된 옵션을 보고 해당 차량의 등급(트림)을 맞히는 ‘엔카 지식왕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한은 내달 8일까지로 이번 이벤트는 SK엔카 홈페이지나 ‘SK엔카 등급진단팩’ 어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다.

수동식 리어커튼, 커튼 에어백, 차체자세제어장치(VDC), 전동 접이식 사이드미러, 운전석 전동시트 등 질문에서 제시된 옵션을 모두 확인한 뒤 해당 모델(현대 NF쏘나타 트랜스폼 2009년식)의 등급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엣지(1명), 블루투스 이어폰(8명), 스마트폰 외장 배터리(15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2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차량 등급을 쉽게 찾으려면 ‘SK엔카 등급진단팩’ 어플을 이용하면 된다. ‘SK엔카 등급진단팩’은 실제 사진을 통해 차량의 옵션 유무를 확인하고 등급을 구분하는 어플이다. 등급을 알고자 하는 모델과 연식을 선택한 후, 옵션 유무를 체크하면 해당 등급을 알려준다.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에서 사용 가능하다. 어플을 처음 설치한 SK엔카 회원은 설치 후 7일간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나 ‘SK엔카 등급진단팩’ 어플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