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룸메이트’ 출연진 시트로엥 탄다
상태바
SBS ‘룸메이트’ 출연진 시트로엥 탄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2 방송에 그랜드 C4 피카소 지원
 

한불모터스가 공중파방송채널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에 시트로엥 프리미엄 디젤 다목적차량(MPV) 그랜드 C4 피카소를 협찬한다.

‘룸메이트 시즌2’는 최근 1인 가구가 늘고 있는 가운데 젊은이들 사이에서 새로운 주거형태로 주목 받고 있는 ‘쉐어 하우스’를 모티브로 만든 관찰 예능프로그램. 이동욱∙박준형∙배종옥∙조세호∙서강준∙박민우∙나나∙써니∙잭슨∙이국주∙허영지∙오타니료헤이 등이 출연한다. 출연자들은 방송 중 이동하는 장면 등 곳곳에서 그랜드 C4 피카소를 이용한다.

방송을 통해 그랜드 C4 피카소 넓은 실내 공간과 대형 글라스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이 주는 뛰어난 개방감 등을 알릴 수 있게 된다.

 

한불모터스는 이미 주말드라마 KBS ‘내 딸 서영이’와 스릴러물 SBS ‘신의 선물-14일’을 비롯해 영화 ‘타짜-신의 손’ 및 ‘빅매치’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작품에 시트로엥 차량을 지원하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를 노리고 있다.

한편 그랜드 C4 피카소는 국내 최초 수입 디젤 MPV 모델로, 복합연비가 ℓ당 14km에 이르며 최대출력 150마력에 달하는 강력한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프리미엄 디젤 다목적 차량에 최적화된 그랜드 C4 피카소는 차량 탑승자를 고려한 인테리어 테크놀로지와 탁 트인 개방감으로 소비자와 전문가 모두에게서 호평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