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라운지]대한항공 "면세품 주문하면 사랑메시지 전달"
상태바
[항공라운지]대한항공 "면세품 주문하면 사랑메시지 전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면세품 주문하면 사랑메시지 전달"

대한항공은 인터넷을 이용, 기내면세품을 사전 주문하는 고객에게 '사랑의 메시지 전달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부모와 연인·친구·동료 등과 같은 지인이 대한항공편으로 해외여행을 할 때 인터넷을 이용해 기내면세품을 사전 주문하고 감사나 애정의 메시지를 입력하면 탑승시 기내에서 승무원이 주문품과 함께 메시지를 승객에게 전해주는 서비스다.
대한항공 기내면세품 인터넷 사이트(www.cyberskyshop.com)에서 회원 가입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 시 사이버 스카이숍 포인트 20점이 공제된다.

아시아나 "시티은행 공동 마일리지 행사"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5월31일까지 시티은행과 함께 1000원당 2마일을 적립해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이 기간동안 가입한 신규 실버카드 회원에게는 2000마일, 골드카드 3000마일, 플래티늄카드 5000마일을 각각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 이 달 20일까지 아시아나·시티은행 제휴카드로 50만원 이상 사용하고 행사참여를 신청한 고객을 추첨, 10명에게는 미국 시애틀 보잉사 무료견학의 기회도 제공한다.

에어캐나다, 캐나다 동부연합 패키지 출시

에어캐나다는 토론토 취항에 앞서 캐나다 동부지역을 체험할 수 있는 '디럭스 동부캐나다 올드퀘벡 8일'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기존 상품과 달리 올드 퀘벡에서 숙식하도록 설계, 올드 퀘벡의 다양한 문화와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퀘벡과 몬트리올간 편도는 기차(VIA RAIL)를 이용, 이국적인 정취와 색다른 풍경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나이아가라 폭포 바로 앞에 있는 특급 호텔을 선정하는 등 여타 여행상품과 차별화를 뒀다.
이 상품은 오는 5월부터 매주 목·토요일 출발 일정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5월 219만원(출발일 기준) 6월 249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