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에 스웨덴 감성 제대로 느껴 보자
상태바
발렌타인데이에 스웨덴 감성 제대로 느껴 보자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차 브랜드 팝업스토어에서 이벤트 열어
 

볼보차 브랜드 팝업스토어에서 이벤트 열어

사진촬영∙무료커피시음∙보드카칵테일파티 등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 하루 동안 볼보 브랜드 카페&라운지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스웨덴 카메라 브랜드 ‘핫셀블라드(Hasselblad)’, 스웨디시 커피 및 디저트 전문점 ‘피카(FIKA)’,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Absolut)’ 등이 참여한다.

마치 북유럽 별장에 초대된 것 같은 분위기를 즐기며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다.

낮 12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는 핫셀블라드와 함께하는 커플 사진 촬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연인 20쌍을 초청해 핫셀블라드 카메라를 이용한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원본 파일과 함께 액자도 제공받는다. 볼보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후 3시부터는 스웨덴 왕실에 지정 납품되는 린드발(Lindvals) 원두를 사용한 스웨디시 커피를 제공한다. 별도 사전 이벤트 없이 볼보 브랜드 카페&라운지를 찾은 방문객 누구나 시음할 수 있다. 현장에서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 제공된다.

저녁 7시부터 밤 11시까지는 앱솔루트와 함께하는 스웨디시 핫비트 뮤직 파티가 진행된다. 스웨디시 보드카 칵테일이 무료 제공되며, 스웨덴에서 초청된 DJ팀이 선보이는 최신 북유럽 음악을 자유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볼보차 공식 페이스북에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연인 50쌍이 초청되며, 현장에서도 100명까지 선착순 입장할 수 있다.

이밖에 볼보 브랜드 카페&라운지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에서는 연인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매달 두 차례씩 주말에 ‘스웨디시 퀴진 데이’를 여는데, 스웨덴 가정식 레스토랑 ‘헴라갓(Hemlagat)’ 제공 스웨디시 셰프 브런치를 맛볼 수 있다. ‘스웨디시 컬처 데이’에는 북유럽 인테리어, 카메라 촬영 기법, 스웨디시 보드카 칵테일 등을 주제로 전문가와 함께하는 문화 강좌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