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코리아, 스트리트 750 예약판매
상태바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스트리트 750 예약판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기량 750cc에 무게 206kg 수냉 엔진 장착
 

배기량 750cc에 무게 206kg 수냉 엔진 장착

도심 주행에 탁월한 설계 … 가격은 950만원

도시적이지만 할리데이비슨 고유 정체성과 감성을 담은 모델이 한국에 상륙한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도시 거주 젊은 라이더를 위해 모터사이클 ‘스트리트 750(XG750)’을 국내 출시하기로 하고, 3월 말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스트리트 750’은 할리데이비슨이 13년간 개발한 ‘완전히 새로운 플랫폼’에 ‘레볼루션 X’로 불리는 수냉식 엔진을 장착한 무게 206kg에 배기량 750cc 모터사이클이다.

젊은 라이더를 위한 도심형 모터사이클인 만큼 도시환경에 가장 적합하게 설계됐다는 게 특징이다. 할리데이비슨은 이를 위해 미국은 물론 밀라노∙파리∙홍콩∙도쿄 등 전 세계 도시에 거주하고 있는 라이더에게서 의견을 들어 반영했다.

그 결과 길이나 차체 폭은 좁게 하고 스로틀에 빠른 응답성을 더해 좁은 골목이나 복잡한 도심에서 민첩한 주행을 할 수 있게 설계됐다. 또한 시트고가 709mm로 낮고, 수냉식 엔진 장착을 통해 교통체증으로 인한 주∙정차가 많은 도시에서 쾌적한 라이딩을 가능하게 했다.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스트리트 750’은 모터사이클 외관은 물론 액세서리까지 블랙 색상을 적용해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하는 ‘다크커스텀’ 계열 모터사이클로 탄생했다. 라이더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커스텀까지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스트리트 750’ 국내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구매 계약 및 완납한 고객 대상으로 다크 커스텀 스타일 블랙 가죽장갑을 선물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950만원.

우이철 영업팀 과장은 “할리데이비슨에서 처음 모델을 제작했을 때 도시적이면서도 할리데이비슨 고유 정체성과 감성을 그대로 담기 위해 노력한 것으로 안다”며 “이러한 키워드가 국내에서도 그대로 전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세일즈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오는 26일 서울 한남동 ‘할리데이비슨코리아 한남점’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미디어 대상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