車․IoT용 무선 소프트웨어 관리 플랫폼 ‘레드벤드 10’ 출시
상태바
車․IoT용 무선 소프트웨어 관리 플랫폼 ‘레드벤드 10’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업데이트 제공

레드벤드소프트웨어가 세계 최초로 자동차, 사물인터넷(IoT), 모바일 기기를 위한 무선 소프트웨어 관리 플랫폼인 ‘레드벤드 10’을 출시했다.

레드벤드 10은 레드벤드의 핵심기술인 스마트 델타 기술과 가상화 기술을 이용해 자동차 제조업체(OEM) 및 최상위(Tier 1) 공급업체 시장에서 기기 제조업체와 기기 인핸서 업체들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트 델타 기술은 안정성, 효율성, 신뢰성이 가장 뛰어난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또한 가상화 기술이 적용돼 하나의 모듈이나 기기에서 완벽히 분리된 다수의 운영체제(OS)를 하나의 모듈이나 기기에서 구동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기술이 적용된 레 드벤드 10 플랫폼을 활용해 제조사와 서비스 제공업체는 복잡한 수준에 관계없이 기기를 늘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 하고 결함 없이 안전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레드벤드의 고객들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새로운 매출기회를 창출해 궁극적으로 고객의 충성심을 높일 수 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자동차 OEM 기업은 레드벤드10을 활용해 단 한 번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전 모델의 완벽한 업데이트를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

특히, 레드벤드 10을 이용하면 업계 최초로 자동차에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IVI), 전자제어장치(ECU) 및 텔레매틱스제어 장치 등 서로 다른 운영체제를 구동하거나, 리소스 활용 수준이 상이해도 다른 유형의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되어도 그와 관계없이 업데이트가 필요한 자동차의 모든 컴포넌트를 한 번에 업데이트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