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대학생 사회공헌 활동 ‘2015 드림위드’ 프로젝트
상태바
한국타이어 대학생 사회공헌 활동 ‘2015 드림위드’ 프로젝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청소년 성장지원 프로그램...4월 3일까지 접수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하고 대학생들이 사회공헌 아이디어를 실현시킬 수 있는 사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역아동센터 Level-Up 프로젝트 ‘2015 드림위드(Dream With)’”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드림위드는 대학생 봉사 프로젝트로 대학생들이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기획하고 실행, 운영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한국타이어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한국타이어는 대학생들이 직접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기획하고 실행, 운영할 수 있도록 봉사활동비, 버스 지원 등 다방면으로 활동을 지원한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10~20명의 팀을 구성해 오는 4월 3일까지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희망TV SBS,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선발된 20여개팀은 5월부터 10월까지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펼치며 우수 활동 팀은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방영된다.

서승화 대표이사는 "이번 드림위드 프로젝트를 통해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라 대학생들이 자발적으로 기획 및 참여하여 봉사활동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