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타는 ‘고속버스모바일’ 소문내면 푸짐한 선물 ‘와르르’
상태바
바로 타는 ‘고속버스모바일’ 소문내면 푸짐한 선물 ‘와르르’
  • 정규호 기자 jkh@gyotongn.com
  • 승인 2015.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가 예매부터 결제, 발권까지 한 번에 가능한 ‘고속버스모바일’ 앱 론칭을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2개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고속버스모바일’ 앱과 티머니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고속버스모바일’ 앱을 통해 티켓을 예매한 고객들 중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소문내고 iPad Air2받자’ 이벤트는 티머니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lay.tmoney)을 통해 진행된다.

미션을 완수하는 형식으로 첫 번째 미션은 ‘고속버스모바일’ 앱 이벤트 게시물의 ‘좋아요’를 누른 뒤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것으로, 참가자 중 5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두 번째 미션은 첫 번째 미션 수행 후 자신의 SNS에 ‘고속버스모바일’ 앱 사용 후기를 작성하고, 해당 URL을 티머니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는 방식이다.

특히, 두 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 한 참가 중 5명에게는 ‘iPad Air2’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6일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고속버스모바일’ 앱 공지창 및 티머니 페이스북, 티머니 홈페이지(http://www.t-money.co.kr) 등을 참고하면 된다.

‘고속버스모바일’은 스마트폰을 통해 고속버스 153개 전 노선의 ‘실시간’ 승차권 예매는 물론 ‘발권’까지 한 번에 가능한 앱이다.

특히, QR코드 형태의 ‘모바일 티켓’ 방식의 도입으로 매표창구나 발권기를 거치지 않고도 고속버스에 바로 탑승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