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황사 대비 자동차 용품 최대 30% 할인
상태바
홈플러스, 황사 대비 자동차 용품 최대 30% 할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40개 점포 세차용품 대상
 

홈플러스가 봄철 황사에 대비해 70여 가지 자동차 용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전국 140개 점포에서 세차포, 세차 스폰지, 세차 호스, 먼지 털이개, 차량용 청소기 등 세차 용품 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셀프 차량용 에어컨 필터도 선보인다.

닥터 에어컨 필터는 황사 미세 먼지에 대비한 차량 필수 용품 중 하나로, 혼자서도 쉽게 장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에어컨 필터 교체를 위해 공임비를 지불하고 정비소에 차를 맡기는 경우가 많은데, 닥터 에어컨 필터는 필터 교체 방법이 비교적 간단해 여성 운전자들도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다.

필터 교체 방법은 차량 내부의 조수석 글로브 박스(수납공간)를 열고, 글로브 박스 좌/우 고정핀을 분리해 연 뒤 내부 필터 덮개를 안쪽으로 눌러 빼낸 후 기존 필터를 빼준다. 새 필터로 교체한 후 역순으로 조립하면 교체가 완료된다. 상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교체 방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가격은 5900원.

홈플러스 관계자는 “3월이면 황사의 영향으로 차량관리용품 매출이 평균 40% 올라 이번 주부터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며 “특히 손쉬운 셀프 교체형 에어컨 필터를 처음으로 출시해 초보 운전자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