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서비스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 개최
상태바
기아차, 서비스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큐’ 대표자·기아차 임직원 한자리

‘오토큐’ 대표자·기아차 임직원 한자리

변화 통한 서비스 혁신 노력실천 다짐

기아자동차가 18일 서울 ‘더 케이 호텔’에서 ‘2015년 기아차 서비스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을 비롯한 기아차 임직원과 전국 서비스협력사 ‘오토큐(AUTO Q)’ 대표자 등 850여 명이 2015년 서비스 전략 및 운영 정책을 공유하고, 변화 우수 협력사를 소개한 뒤 변화실천을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 향상에 향후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김창식 부사장은 “서비스협력사들의 끊임없는 기술력 향상 및 고객 최우선 노력이 기아차에 대한 고객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우리가 먼저 변해야 고객이 만족 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계속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운영 전략을 공유하기로 했다. 아울러 서비스협력사 ‘오토큐’ 역할을 강조하는 한편, 지속적인 협력 관계 구축을 바탕으로 상생경영 및 동반성장 기틀도 다져나갈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서 기아차는 2014년 우수 서비스협력사 56곳을 선정해 포상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서비스협력사 ‘오토큐’는 기아차에 대한 고객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점접”이라며 “변화를 통한 서비스 경쟁력 향상이야말로 고객 만족도를 결정하는 중요한 열쇠인 만큼, 상생과 소통·화합을 통해 서비스 혁신을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