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승용차용 타이어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금호타이어, 승용차용 타이어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1일까지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자사 유통점인 타이어프로와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문판매점인 KTS 및 전국 일반 대리점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1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은 금호타이어 구매 고객 모두에게 해당된다. 이벤트 기간 내 승용차용 타이어 4개 구매 고객에게는 헤지스 고급 긴팔 티셔츠를, 2개 구매 고객에게는 라푸마 고급 다용도 방석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고급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의 페이스리프트(외관개선) 신제품 및 엑스타 4X II 신제품 출시를 맞이하여 마련됐다. 2개의 신제품을 비롯하여 SUV 타이어인 크루젠 프리미엄이 행사 제품에 해당된다.

또한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라푸마 고급 아웃도어 방풍조끼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2R 22.5 규격의 KRA50, KRS55, KMD21, KRA33, KRD50 제품 또는 385/65R 22.5 규격 전제품 중 2개 이상 구매, 장착한 고객이 대상이다.

하수현 RE영업전략팀장은 “PCR(승용차용) 신제품 출시 기념 및 TBR(트럭버스용) 이벤트를 통해 금호타이어의 우수한 성능과 안전성을 많은 분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타이어 구매와 동시에 교환권이 지급되며, 추후 교환권을 금호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