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엔블루 HD Plus, 獨 자동차 전문지 테스트 ‘강력 추천’
상태바
넥센타이어 엔블루 HD Plus, 獨 자동차 전문지 테스트 ‘강력 추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토빌트誌 호평에 기술력․디자인 인정

넥센타이어가 유럽의 권위 있는 전문지 테스트에서 호평을 받으며,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가 실시한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강력 추천’ 제품에 선정된 제품은 고성능 타이어 ‘엔블루 HD Plus’ 제품이다.

이번 테스트는 글로벌 Top 브랜드 등 53개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 1차로 상위 18개 제품을 선별한 후, 다시 2차 테스트를 통해 최종 결과를 도출했다.

‘엔블루 HD Plus’는 각 노면의 승차감과 제동력, 정숙성이 잘 조화를 이룬 멀티성능의 타이어로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마른노면에서의 제동력은 탁월한 성능을 보이며 ‘강력 추천’등급을 받았다.

또한, 독일 디자인 협회에서 주최하는 ‘2015년 독일 디자인 어워드(German Design Award 2015)’에서 특별상(Special Mention)을 수상하며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한민현 연구개발본부 부사장은 “이번 제품 테스트 결과는 그동안 넥센타이어의 품질과 기술력에 대한 노력이 반영된 결과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더욱 경쟁력을 갖춘 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