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혁신도시 입주기관 찾아 관광설명회 개최
상태바
전남도, 혁신도시 입주기관 찾아 관광설명회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5.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별 여행·‘남도한바퀴’ 소개…상품권 증정․탑승료 할인도

【전남】전남도는 국립전파연구원, 한전KDN 등 빛가람혁신도시 입주기관을 대상으로 27일부터 ‘남도문화 향유를 위한 찾아가는 관광설명회’를 개최해 남도의 역사․문화․생태자원의 매력을 적극 홍보한다고 밝혔다.

설명회에선 남도의 주요 관광지와 테마별 여행코스를 안내하고, 전남 관광지 순환버스인 ‘남도한바퀴’, 남도여행 으뜸상품 등을 통한 알뜰한 여행방법 등을 소개한다.

특히 혁신도시 이전기관 임직원 및 가족들에게 남도의 관광자원을 포함, 멋과 맛의 고장인 남도문화를 이해하게 함으로써 새로운 환경에 대한 순조로운 적응과 조기 정착 유도 및 지역민과의 일체감 형성을 위한 소중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남도한바퀴’ 상품권 증정 등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남도는 또 지난해 전남도 사계절 관광사진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들을 혁신도시 이전 기관별로 순회해 사진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출·퇴근시간 및 중식시간 등을 이용해 관광 홍보물을 배포, 매력 있는 전남의 관광자원을 널리 알림으로서 한국인의 고향인 남도의 관광지를 집중 부각시킬 계획이다.

심남식 전남도 관광과장은 “빛가람혁신도시 입주민이 편리하고 알뜰하게 남도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전남 관광지 광역순환버스가 혁신도시를 경유하고 있으니 ‘남도한바퀴’를 타고 봄꽃여행에 나서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도는 혁신도시 입주기관 임직원들의 도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전남 관광지 순환버스 ‘남도한바퀴’의 이용료 할인을 운영업체와 협의 중이다. 혁신도시에서는 LH아파트 2단지 앞에서 탑승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