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개별화물협회, ‘제23기 정기총회 및 장학금 전달식’ 개최
상태바
전북개별화물협회, ‘제23기 정기총회 및 장학금 전달식’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5.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전북개별화물협회는 지난달 27일 전주시내 모 회관에서 ‘2015년도 정기총회 및 장학금 전달식<사진>’을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 2014년도 사업실적보고 및 세입ㆍ세출결산(안)과 2015년도 사업계획(안) 및 세입ㆍ세출예산(안)을 심의하고 원안대로 의결했다.

이날 손일성 이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해 총회는 내부행사로 개최, 내빈초청을 일체 생략했으며 화환 등을 사양하고 굳이 뜻을 표하려는 분들에게는 현금을 정중히 요청해 회원 자녀에 대한 장학금지급 대상자를 확대하는 등 내실을 기했다”고 말했다. 이어 손 이사장은 협회원들이 많은 걱정을 하고 있는 화물운송실적신고제와 관련해서는 “현재 연합회에서 다 방면으로 본 제도의 불합리성에 대해 관계요로를 설득하고 있으니 회원 여러분은 협회를 믿고 하나로 단결해 슬기롭게 해결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어 모범회원과 회원자녀에 대한 표창 및 장학금이 수여됐다. ▲전북도지사표창= 윤창수, 박태주, 최용규 ▲연합회장표창= 여운관, 최황용 ▲교통안전공단이사장표창= 노기동 ▲ 전북교통단체연합회장표창= 문양식 ▲공로패= 신월용, 윤순영, 김용범, 김복남, 이길홍, 박병철, 조계택, 전기열, 박능포 ▲감사패= 김선근, 김일만, 심명화, 박진기, 이병곤, 최경재, 한상만, 허병식, 김현보 ▲특별상= 장기훈 ▲장학금= 우석대학교 재활학과 신재현 외 10명(협회 장학금), 우석대학교 보건의료관리학과 강다예 외1명(연합회 장학금), 배주연 외 2명((주)전국24시콜 화물 장학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