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서대구 중앙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BMW 서대구 중앙서비스센터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정비 능력 100대 수준
 

하루 정비 능력 100대 수준

5월 1일까지 오픈 프로모션

BMW코리아 공식 딜러 한독모터스가 서대구 중앙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대구 서구 이현동에 위치한 BMW 서대구 중앙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991㎡에 지상 4층 규모로 들어섰다. 대구 시내에 위치해 고객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워크베이 36개를 갖춰 일일 최대 100여대까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주차 공간은 150여대를 확보해 경북 지역 최대 시설을 자랑한다.

1층은 고객이 편하게 차량 접수를 받고 수리를 기다릴 수 있는 고객 대기실과 일반 정비시설 및 ‘액티브 RAC(Reception at the car)’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 2층은 판금 및 도장시설, 3층은 일반정비, 4층은 차량보관 시설이 각각 들어서 있다.

액티브 RAC는 차량이 서비스센터에 입고됐을 때 어드바이저가 고객과 함께 차량을 직접 살펴보는 공간으로, 집중 상담 및 진단을 통한 밀착형 고객 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서대구 중앙서비스센터는 차량 수리동선 효율성을 위해 램프를 이용한 최신식 차량 이동 설비와 최첨단 진단∙수리 장비를 갖췄다. 차량 점검부터 사고 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센터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13일부터 5월 1일까지 3주간 BMW 서대구 중앙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 차량 수리를 맡긴 모든 고객에게 무상점검 서비스와 부품∙공임, 카 케어, 타이어 제품 20% 할인혜택을 준다. 여기에 기념품도 받는다.

또한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BMW 우산을 받게되며, 100만원 이상 수리하면 BMW 스포츠 룩색 또는 BMW 골프 슈즈 캐리어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은 “서대구 중앙서비스센터는 대구 시내 지역과 접근성이 뛰어나고 최신∙최대 정비시설을 갖춰 대구지역 허브 서비스센터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며 “앞으로 대구 지역 BMW 고객에게 최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