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고속, 직원-가족 한마당 ‘아름다운 행복경영 다짐대회’ 개최
상태바
금호고속, 직원-가족 한마당 ‘아름다운 행복경영 다짐대회’ 개최
  • 정규호 기자 jkh@gyotongn.com
  • 승인 2015.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고속(대표 이덕연)이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천안 독립기념관 솔숲쉼터에서 ‘2015 아름다운 행복경영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아름다운 행복경영 다짐대회는 전 직원들이 한데 모여 사기를 진작하고, 사무원, 승무사원, 기술사원 간의 소통을 위해 매년 개최하는 금호고속의 대표적인 단체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 흩어져 있는 금호고속의 임직원 및 직원 가족들 총 2500여명이 참여해 화합을 다졌다.

금호고속은 행사 참여자들을 위해 경품으로 스팀청소기, 전기압력밥솥 등 푸짐한 상품을 마련하고, 4일간 이어달리기, 줄다리기, 훌라후프 돌리기 등 명랑운동회를 진행했다.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특별공연을 관람하고, 노래 부르기 등 각종 장기자랑을 즐겼다. 매일 오전에는 전 직원들이 솔숲쉼터를 산책하며 고객행복에 대한 결의를 다지고, 오후에는 레크레이션, 문화활동을 통해 회사와 임직원, 가족들이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금호고속 관계자는 “단발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전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라며, “배우자, 자녀, 손자까지 3대가 함께 참여한 승무사원도 있는 만큼, 모처럼 회사와 직원, 가족들이 하나가 되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