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올 뉴 투싼’ 시승한다
상태바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올 뉴 투싼’ 시승한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셰어링 연계 시승프로그램 한 달간 운영

카셰어링 연계 시승프로그램 한 달간 운영

서울시내 50개 지역서 5시간까지 무료 이용

현대자동차가 카셰어링 업체와 연계한 ‘올 뉴 투싼 시승 프로그램’을 5월 12일까지 한 달 간 운영한다.

‘올 뉴 투싼 시승 프로그램’은 국내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와 제휴해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사람이면 누구나 본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올 뉴 투싼’을 시승해 보고 시승이 끝나면 바로 반납할 수 있는 신개념 무인 시승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기존에 추첨해 선정된 소수 고객이 일정기간 동안 차량을 보유하는 방식보다 더 많은 고객이 ‘올 뉴 투싼’을 시승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서울 시내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역 주변과 대학가 등 총 50개 지역에 ‘올 뉴 투싼’을 시승할 수 있는 ‘카셰어링존’을 운영한다.

시승은 5시간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시승 후 우수 체험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기프티콘 등 소정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다만 개인당 시승은 1회로 제한되며, 유류비 및 통행료는 고객 부담이다.

이번 시승 프로그램은 제휴 카셰어링 업체인 ‘그린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www.greencar.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치고 시승을 원하는 시간과 지역을 예약한 후 자유롭게 이용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신개념 시승프로그램은 올 뉴 투싼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자유로운 시승과 상품성 체험에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방식으로 올 뉴 투싼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