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전문정비조합 서부권 5개지회, ‘친선합동체육대회’ 성료
상태바
경남전문정비조합 서부권 5개지회, ‘친선합동체육대회’ 성료
  • 조재흥 기자 hhhpt@gyotongn.com
  • 승인 2015.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경남전문정비조합 서부권 5개 지회(고성군, 남해군, 사천시, 진주시, 하동군) ‘친선합동체육대회’가 지난 26일 하동 진교민다리 체육공원 운동장에서 조합 임직원, 각 지회장, 전문정비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사진>.

이재숭 하동군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체육대회가 모든 참석자들의 친목과 화합의 장이 되고, 특히 서부권 5개 지회 회원과 가족 여러분의 심신에 큰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박용실 조합 이사장은 “대회를 주최한 하동군지회장과 남해군지회장 그리고 지회 회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평소 고단한 생업의 현장을 잠시나마 잊고 함께 땀 흘리며 우의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의 인사말을 했다.

이날 행사는 족구, 축구 그리고 어린이 게임으로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노래자랑과 경품추첨 행사를 끝으로 화기애애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성공적인 체육대회가 됐다.

한편 이날 친선합동체육대회는 하동군지회(지회장 이재숭)와 남해군지회(지회장 정영춘)가 공동주최했으며, 진주시지회(지회장 문경식)가 이날 최종 우승지회로서 영예를 차지했다. 아울러 윤대현 서울전문정비조합 이사장이 이날 행사에 축하차 참석해 많은 회원들로부터 감사의 박수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