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이하넥스' 국제특송 강화
상태바
한진 '이하넥스' 국제특송 강화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15.0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 편의성 강화 체제로 서비스 리뉴얼

캐시백 제휴․요금 할인 이벤트 실시

한진의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인 이하넥스(eHANEX)가 요금할인 및 상품 기획전 등의 다채로운 서비스로 새 단장된다.

 

한진에 따르면 미국․유럽의 식기 브랜드를 포함한 생활․주방 용품 등이 쇼핑품목에 추가되는가 하면,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아이템을 중심으로 일본과 홍콩에서의 인기상품들도 카테고리에 추가 중에 있다.

해당 상품은 국내 대비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주문․결제시 미국 등 배송대행 물류 네트워크를 통해 접수일로부터 3~4일 이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고 한진은 설명했다.

품목 확대에 이어 이베이츠(EBATES)와 제휴로 이용자의 부가 혜택도 강화됐다.

회사는 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사이트 이베이츠가 한국 고객의 선호 브랜드를 포함한 550여개의 브랜드와 제휴하고 있는 점을 언급, 이베이츠를 통해 배송대행을 신청하면 최대 10%의 캐시백을 적립 받을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신용카드 운송료 할인 혜택도 확대․적용된다.

한진은 최근 하나 비자(VISA)카드와 업무제휴를 맺었다면서 해당 카드 소지 고객은 운송료 1000원으로 이하넥스 ‘더(THE) 빠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관련 접수건은 현지 물류센터에서 발송일로부터 3~4일 내 처리되는 이하넥스 프로세스와 동일하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개편된 이베이츠 이벤트 및 하나 비자카드 제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하넥스 사이트(www.ehanex.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