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와 나달 2020년까지 함께 간다
상태바
기아차와 나달 2020년까지 함께 간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니스 스타 라파엘 나달과 후원연장
 

테니스 스타 라파엘 나달과 후원연장

2004년 첫 후원 이래 17년 파트너십

기아자동차가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라파엘 나달과 파트너십 계약을 연장했다. 30일(현지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팔레스 호텔에서 라파엘 나달과 오는 2020년까지 5년간 후원계약을 연장하는 조인식을 가졌다.

기아차와 나달은 2020년까지 후원 계약을 연장함으로써 지난 2004년 첫 후원계약을 체결한 이래 17년 연속 파트너 관계를 이어가게 됐다.

지난 2006년부터 기아차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라파엘 나달은 남자 테니스 세계 랭킹 1위에 수차례 오른 선수다. 올해 들어선 지난 달 30일 기준 세계 랭킹 4위에 올라 있다.

세계 4대 그랜드 슬램 테니스 대회에서 14번이나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포츠 선수 중 한 명이다.

라파엘 나달은 TV 및 인쇄 매체,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전 세계 기아차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모터쇼 및 각종 행사에 참석해 기아차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조인식에 참석한 나달은 “기아차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동안 나 자신 성장과 함께 기아차도 자동차 부분 글로벌 탑 메이커로 위상이 높아져 기쁘다”며 “세계 일류 자동차 브랜드로 거듭난 기아차와 앞으로 함께할 시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라파엘 나달 선수가 코트 위에서 보이는 열정과 역동적인 모습은 기아차가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완벽하게 일치 한다”며 “이번 후원연장 계약을 통해 앞으로도 그와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2002년부터 오는 2018년까지 세계 4대 그랜드 슬램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호주 오픈에서 메이저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다. 이밖에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여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