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오토살롱 공식 페이스북 오픈...흥행 분위기 조성
상태바
서울오토살롱 공식 페이스북 오픈...흥행 분위기 조성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車튜닝 및 애프터마켓 정보 공유, 소비자와 소통 강화"

2015 서울오토살롱 사무국이 공식 페이스북을 개설하고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준비 작업에 들어갔다.

사무국은 오토튜닝, 오토케어, 튜닝샵 페스티벌을 비롯해 IT Device 및 자동차 용품 등 튜닝과 애프터마켓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서울오토살롱 페이스북은 ▲초급~고급의 튜닝교실 ▲다시 보는 서울오토살롱 ▲튜닝 퀴즈 ▲엔진 및 드레스업 등 다양한 튜닝 스토리 코너 등을 마련, 튜닝에 대한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역할을 할 예정이다.

또한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만한 콘텐츠를 제공해 튜닝 마니아 및 자동차 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울오토살롱 댓글 달기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 다양한 주제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거나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매주 금요일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사무국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공식 페이스북은 서울오토살롱 잠재 관객들과 더욱 적극적이고 깊이 있게 소통하기 위한 창구가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튜닝 및 애프터마켓 전시회로서 올바른 자동차 튜닝문화를 확산하고 튜닝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2015 서울오토살롱은 오는 7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COEX에서 개최된다. 서울오토살롱은 지난해에 이어 산업통상자원부와 국토교통부가 공동 주최하며 (사)한국자동차튜닝산업협회(KATIA)와 서울메쎄가 공동 주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