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캐나다, 마일리지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상태바
에어캐나다, 마일리지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캐나다의 자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에어로플랜(AEROPLAN)이 최근 브랜드 이미지를 변경, 고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에 나섰다.
에어로플랜은 오피셜 에어라인 가이드(OAG)가 항공기를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전세계 상용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연례 설문조사에서 2002년과 2003년 연속 최고상을 수상했던 마일리지 프로그램.
에어로플랜의 새로운 이미지가 반영된 마일리지 카드는 화려한 주황색 컬러를 선택해 고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으며, 에어로플랜의 다양한 혜택을 표현하기 위해 끝이 없는 선들의 모양을 형상화했다.
에어로플랜의 새 카드는 내장된 바코드내 정보를 통해 마일리지를 이용한 물건 구입, 캐나다내 공항에 설치된 체크인 기계인 키오스크(Kiosk)등의 이용이 가능해 이전보다 한층 진화된 형태의 마일리지 카드로 평가되고 있다.
에어캐나다는 스타얼라이언스 내 17개 항공사와 마일리지를 제휴해 고객들이 전세계 무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에어캐나다 탑승 실적에 따라 마일리지를 공제하지 않고도 동반 1인까지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무료 쿠폰을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에어로플랜의 회원가입은 에어캐나다 한글 홈페이지(www.aircanada.co.kr)에서 가능하며, 가입직후부터 마일리지 누적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