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동심 사로잡는 교통안전 가두 캠페인
상태바
르노삼성, 동심 사로잡는 교통안전 가두 캠페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부산에서 수신호 댄스 플래쉬몹 등 선보여
 

23일 부산에서 수신호 댄스 플래쉬몹 등 선보여

교통안전 캠페인송 및 율동 동영상 제작 보급도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23일 부산시와 공동으로 어린이 교통안전 강화를 위해 시민들이 즐겨 찾는 부산시민공원과 인근 교차로에서 교통안전 가두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부산시와 제작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송’에 맞춰 교통안전 히어로 교통안전 퍼포먼스와 수신호 댄스 플래시몹을 펼치며 어린이 교통안전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캠페인은 지난 1월 부산시와 협약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협력 사업 일환으로 진행됐다.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송은 SNS를 통해 공모한 부산시민이 지은 가사 내용을 토대로 제작됐다.

 

또한 신호 대기 중인 운전자를 대상으로도 ‘세이프! 액츄얼리! 스케치북 퍼포먼스’를 통해 “정지선을 지켜주세요” “학교 앞 도로는 서행운전” 등 교통안전 메시지를 전달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자발적 동참을 유도했다.

황은영 홍보본부장은 “부산시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을 습관화할 수 있도록 즐겁고 친숙하게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 이러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어린이 부주의로 인한 교통사고를 줄이고 교통문화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차와 부산시는 이번 교통안전 율동과 캠페인 송을 동영상으로 제작하고,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을 위해 유관기관 및 어린이집∙유치원∙초등학교에 배포하는 사후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