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 아우스프룽 대표 연세대에서 특강
상태바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 연세대에서 특강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성 있는 디자인에 대해 강의
 

시장성 있는 디자인에 대해 강의

한성자동차 마케팅 사례 등 제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Ulf Ausprung) 대표가 지난 21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영상학과 학생을 대상으로 ‘시장성 있는 디자인’을 주제로 특별 강의를 진행했다.

지난해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된 이번 강연은 취직 등 진로를 고민하고 있는 4학년 학생들에게 초점 맞춰 시장 이해도를 높이고 실무에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강연에서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디자인과 시장의 밀접한 관계 등에 대한 분석을 통해 최근 현대 사회에서 창의적인 디자인이 주는 영향력과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한성차 마케팅 사례와 더불어 최근 국내 진출한 글로벌 기업 마케팅 활용사례를 전문가 입장에서 전달해줌으로써, 학생들이 향후 글로벌 기업에서 근무하며 세계무대에서 인정받고 영역을 넓히는데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이사는 “수년간 한국에 살면서 창의적이고 새로운 도전을 갈망하는 청년들을 보며 많은 잠재력을 보았다”며 “이렇게 젊은 인재들에게 더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아우스프룽 대표는 강연 이후 학생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해외근무 경험 등 인생 선배로서 경험담을 전했다. 이날 강의는 연세대학교 연희관에서 진행됐으며, 언론영상학부 학생 30여명이 참여했다.

한편 아우스프룽 대표는 마케팅과 예술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한성차 국내 사회공헌프로그램인 드림그림 사업을 통해 미술에 열정 있는 학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최근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수입차 딜러 시장 선구자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