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모션, ‘ZF20 이클립스’ 자전거 출시
상태바
에이모션, ‘ZF20 이클립스’ 자전거 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주행감 뛰어나

에이모션 클래식을 세련되게 재해석한 접이식 ‘ANM ZF20’ 라인 상위 모델인 2015년형 신제품 ‘ZF20 이클립스(Eclipse)’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ZF20 이클립스’는 속도를 즐기며 타는 로드(ROAD) 자전거와 휴대∙이동∙보관에 최적화된 접이식 자전거 장점만을 가져온 모델로 폴딩 기능과 주행기능 두 가지 모두에 충실한 제품이다.

ANM ZF20 라인 특징인 일반 미니벨로 보다 바퀴 사이 거리를 확장한 길어진 날렵한 휠베이스 유선형 디자인과 공기저항을 최소화한 ‘공기역학적 프레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로드용 투어니 14단 변속기를 사용해 빠르고 안정적인 변속이 가능하다.

견고하고 구름성이 좋은 조이텍 알로이 QR허브는 20인치 미니벨로임에도 빠른 스피드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또한 50mm 스템을 360도로 조절이 가능하게 해 부품 변경 없이 다양한 신장이 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피팅에 유리한 구조로 설계됐다. 로드용 드롭바를 사용해 자전거를 탈 때 다양한 포지션이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와 멧블랙 2가지이며 소비자 가격은 49만9000원이다.

에이모션 관계자는 “자전거 마니아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올해 트렌드 키워드는 클래식으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세련미를 추구하는 디자인이 사랑 받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ZF20 이클립스’는 클래식한 디자인은 물론 휴대하기 간편한 접이식 자전거 특징까지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으로 여름을 앞두고 자전거 마니아의 뜨거운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