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포함 장기렌터카’ 상품 출시
상태바
'기사 포함 장기렌터카’ 상품 출시
  • 박종욱 기자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5.0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J렌터카, 업계 최초 고객맞춤형으로 선택 가능

AJ렌터카(사장 윤규선)가 업계 최초로 운전기사 포함 장기렌터카 프리미엄상품을 선보였다.

기존 장기렌터카서비스와 동일하게 차종․ 옵션 등을 선택한 후 신차로 이용할 수 있으며 운전기사 근무시간․ 외국어 가능 여부 등을 모두 고객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장기렌터카는 2~3년 단위로 차량을 대여하는 것으로 신차할부․ 리스와 함께 신차 이용 방법 중 하나로 주목 받고 있다.

AJ렌터카는 전문직․ 자영업 등에 종사하는 개인․ 법인고객으로부터 운전기사 포함 장기렌터카 문의가 늘어나자 관련 프리미엄상품을 기획했다.

회사는 고객 니즈에 맞는 최적의 인력을 투입하기 위해 인재파견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와 제휴를 맺고 서비스 마인드를 보유한 전문 기사를 제공 받는다. 서비스 품질에 대한 보증을 위해고객 요청 시 추후 인력교체도 가능하다.

기사포함 장기렌터카 상품은 차종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월 대여료는 차종과 옵션, 기사의 근무시간, 외국어 가능 여부 등에 따라 다르게 책정된다.

보다 자세한 기사포함 장기렌터카 상품 문의는 AJ렌터카 홈페이지와 고객센터(1544-1600)를 통하면 된다.

AJ렌터카 남궁억 마케팅 담당 상무는 “장기렌터카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차량과 운전기사를 한 번의 문의로 해결할 수 있게 돼 기사 고용과 차량관리에 대한 시간․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며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층이 다양해지는 만큼 타깃별 세분화된 맞춤 상품을 지속적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