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로 KAL호텔 'SKY CLUB' 상품 구매
상태바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KAL호텔 'SKY CLUB' 상품 구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의 마일리지 상품이 항공권뿐만 아니라 관광까지 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내놓고 있어 고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KAL 호텔의 유료 회원권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출시됐다.
이 제도는 제주 및 서귀포 KAL호텔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각종 무료이용권과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KAL 호텔뿐만 아니라 국내 유수 호텔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유료 회원카드로 1년간 이용 할 수 있다.
'SKY CLUB'이라는 이름으로 소개된 이 상품은 대한항공의 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앞으로 제주를 자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SKY CLUB'은 1구좌 당 35,000 마일을 공제하고 구매 할 수 있으며, 가족 사용 및 가족 마일리지 연계 공제는 불가능하다. 'SKY CLUB'회원은 년간 1박 무료 숙박권, 객실 UP-GRADE 쿠폰 2매, 뷔페 무료이용권 4매, 휘트니스 센터 무료입장권 5매, 축하 케익 무료 쿠폰 1매 등 총 13매의 무료 쿠폰과 각종 50%할인 쿠폰 25매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입은 오는 3월22일부터 호텔에서 직접 할 수 있고, 인터넷 홈페이지에서의 구매는 3월 말경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