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출시 인터넷으로 본다
상태바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출시 인터넷으로 본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일 한국GM 블로그 및 다음 TV팟 통해

7월 1일 한국GM 블로그 및 다음 TV팟 통해

한층 진보된 기술로 무장한 신차 공개될 예정

한국GM 쉐보레가 글로벌 경차 ‘더 넥스트 스파크’ 미디어 쇼케이스를 인터넷으로 생중계 한다. 오는 7월 1일 오전 11시 45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미디어 쇼케이스 생중계는 한국GM 블로그 및 다음 TV팟을 통해 인터넷과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는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을 비롯해 주요 회사 임원들이 더 넥스트 스파크 특장점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생중계는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과 아프리카TV 인기 BJ ‘대도서관’이 미디어 쇼케이스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라이브 시승중계를 통해 한층 진보된 기술로 무장한 글로벌 경차 더 넥스트 스파크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그 동안 인터넷과 모바일을 이용해 모터쇼와 신차발표회를 실시간 중계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신차 소식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고객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왔다.

지난 4월 서울모터쇼 생중계는 30만명이 시청했고, 재방송을 포함하면 열흘간 90만건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었다.

한편 생중계를 통해 소개되는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는 경차를 뛰어넘는 최첨단 안전 사양과 편의 장비를 비롯해 향상된 주행 퍼포먼스와 정제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향후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서 판매될 쉐보레 브랜드 글로벌 신 모델이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한국GM이 차량 개발과 디자인을 주도하며 GM 글로벌 팀과 협업해 탄생시킨 모델이다.

한국GM은 지난 1991년 티코를 출시하며 국내 경차 시장 첫 포문을 열었고, 그 후 1998년 마티즈 출시 및 2009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출시하며 국내 경차 시장 역사 한 획을 그어왔다.

이번에 출시되는 더 넥스트 스파크는 현행 스파크 출시 이후 6년 만에 성능∙디자인∙편의사양 등 모든 면에서 대폭 진화하며, 완전히 새롭게 탄생한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