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200’ 엔진오일 ‘평생 무료’
상태바
‘크라이슬러 200’ 엔진오일 ‘평생 무료’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구입 특전으로 제공

7월 구입 특전으로 제공

엔진 관련 용품도 혜택줘

FCA코리아가 7월에 프리미엄 중형세단 ‘크라이슬러 200’ 구매 고객에게 엔진오일 및 필터, 엔진 에어클리너 필터, 에어컨 필터 평생 무상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에 ‘크라이슬러 200’을 구매하면 처음 구입 후 보유 기간 동안 평생 최고급 합성유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 교환(연 1회), 엔진 에어클리너 필터 교환(3년 1회), 에어컨 필터 교환(2년 1회) 서비스를 무상 제공받을 수 있다.

파블로 로쏘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크라이슬러 200에 대한 고객 성원과 관심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실시되는 것”이라며 “특히, 일부 사용 빈도가 많은 소모품에 대한 평생 무상 교환 서비스가 제공되는 7월은 유지 관리 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구매를 미뤄왔던 고객에게 한층 적은 부담으로 크라이슬러 200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 기회”라고 말했다.

크라이슬러 200은 페라리∙마세라티∙알파로메오∙피아트∙크라이슬러∙지프 등 13개 브랜드를 거느린 FCA가 만든 첫 번째 프리미엄 중형세단. 아메리칸 디자인과 이탈리안 감성이 조화를 이룬 정제된 디자인에 고급스럽고 정교하게 마감된 실내 인테리어, 동급 최초 9단 자동변속기, 높은 공간 활용성, 부드러운 주행 성능, 동급 최고 수준인 60가지 이상 첨단 안전사양을 통해 최상 가치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