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車보험 ‘마일리지 특약 할인 구간’ 대폭 확대
상태바
한화손보, 車보험 ‘마일리지 특약 할인 구간’ 대폭 확대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1만5000km까지...‘에코 드라이빙 이벤트’ 동시 진행

한화손해보험이 운행거리가 짧은 자동차보험 고객들을 우대하기 위해 연간 주행거리 3000km에서 최고 1만5000km까지 자동차보험 마일리지 특약 할인 구간을 대폭 확대한다.

고객이 연간 3000km 이하 운행 시 보험료 20% 할인을 제공하는 마일리지 특약 구간에 더해 1만2000km·1만5000km 구간을 신설해 각각 10%와 2%의 할인 혜택을 부여한 것이다.

이번 할인은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에게 더 넓은 범위로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23일 책임개시가 시작되는 자동차보험 계약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와 함께 고객과 함께하는 ‘에코 드라이빙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한은 31일까지로 주행거리 감축 고객들에게 보험료 절감혜택을 부여하면서, 환경을 위협하는 온실가스를 감축하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고객은 회사 홈페이지나 차도리 블로그에 접속한 후 ‘에코 드라이빙을 위한 나만의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우수한 아이디어를 제안한 고객 중 100여명을 추첨해 자전거·텀블러 등 친환경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친환경 태양광 사업을 차세대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는 한화그룹의 비전에 맞춰 이번 에코 마일리지 특약을 비롯한 상품개발과 전자보험증권 등을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환경사랑 캠페인을 꾸준하게 벌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