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콜렉션]캐세이퍼시픽, 홍콩 수퍼-스톱 호텔패키지
상태바
[에어콜렉션]캐세이퍼시픽, 홍콩 수퍼-스톱 호텔패키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하루 숙박이 18달러 '실속 여행'

캐세이퍼시픽 홍콩 수퍼-스톱 호텔 패키지 상품은 홍콩에서의 하루 숙박을 미화 18달러에 해결할 수 있는 연중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홍콩을 경유해 케세이퍼시픽항공이 운항하는 모든 도시를 비느니스 또는 관광 목적으로 여행할 경우 여행경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 이 상품의 기획의도.
올해말 까지 자사 항공편을 이용해 홍콩을 경유, 중국·동남아·유럽·호주·뉴질랜드·중동·서남아시아와 북미로 여행하는 여행객 모두가 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연결해 중국을 타 중국 항공사를 이용해 여행하는 승객들도 이용이 가능하다.
요금은 일반석 승객의 경우 홍콩호텔에서의 1박을 2인 1일 기준으로 최저 미화 18달러부터 최고 미화 46달러의 특별요금에 제공한다.
일등석이나 비즈니스석 이용 승객의 경우는 JW 메리어트호텔을 미화 69달러(2인1실 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
이 요금은 홍콩 도착일의 호텔 1박에 한해 제공되며, 아침식사와 교통편은 요금에 포함돼 있지 않다. 홍콩 2박째부터는 숙박에 아침식사가 포함돼 있는 스테이어와일 요금 적용.
출발 당일 만 12세 미만인 어린이 승객은 어른 1인과 여행시 어른 2인1실 요금이 적용되며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는 이용할 수 없다. 그룹요금,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 IA/AD요금, 학생 및 선원 요금도 제외.
또 미화 14달러를 추가로 지불할 경우에는 리무진버스 또는 초고속 공항철도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홍콩 수퍼-스톱 패키지로 이용 가능한 호텔은 구룡 지역의 마제스틱호텔, 로얄 플라자, 하버 플라자 홍콩, 하버 플라자 메트로폴리스와 홍콩섬 지역의 시티 가든, 노보텔 센츄리 하버 등이이며, 기타 신계 지역의 판다 호텔 등 총 7개 호텔이다.(문의 02-3112-8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